일본에서 사온 아이섀도우 가성비 갑이예요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벌써 점심시간이 다 되어가는 시간인데요,

다들 점심메뉴는 뭐로할지 고르셨나요?

저는 오늘 도시락을 싸와서 간단하게 어제 먹었던 카레와 햄을 먹을 생각이랍니다.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일본에서 사온 아이섀도우 후기에 대한 내용인데요,

이번에 일본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는데

분명히 다 챙긴 것 같았는데 아이섀도우를 안 가져간 것 있죠?

화장을 하는데 아이섀도우를 안 하면 그 허전한 느낌..

여성분이라면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엔 일본에서 아이섀도우 하나를 사게 되었답니다.



일본어도 잘 모르고 하는 지라 그냥 대충 보이는 거 하나 집어서 사왔는데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이게 1100엔이었나? 1200엔?

한국돈으로는 거의 만원 초반대인데요,

가성비 정말 괜찮지 않나요? 색도 다양하고 말이죠.

만원 초반대로 이렇게 괜찮은 걸 득템할 줄이야~ ㅋㅋㅋㅋㅋ

다른 화장품도 몇개 살 껄 그랬나 후회중이예요 ㅠㅠ



요 섀도우 파레트는 섀도우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도 있는데요,

색깔이 18색이나 되더라구요~ 펄도 다양하게 있을 뿐더러

색 진하기도 연한 것도 있고, 진한 것도 있어서 그라데이션 할 때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잘 안쓰는 색은 하늘색이나 분홍색 뿐 ..?

제가 튀는 색은 별로 안 좋아해서 보통 브라운 계열을 많이 사용하거든요 ㅋㅋㅋ

무난한 브라운 계열이 많아서 만족했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