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왕산 케이블카요금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를 보내셨나요?


오늘도 간단하게 몇 글자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발왕산 케이블카에 대한 정보입니다.



발왕산은 출발, 챔피언, 왕이 날 자리가 있다는 의미로 발왕산이라고 불린다고 하는데요,


평창올림픽을 개최한 곳이기도 하며, 발왕산 케이블카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왕복 7.4km 국내 최대 길이 용평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는 100대의 8인승 케빈으로 안정감과 속도감이 뛰어나며,


발왕산 정상의 드래곤 캐슬 하차장에 이르는동안 하늘을 날아오르는 듯 유유한 멋과 싱그러운 자연의 정취에 흠뻑 빠져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발왕산 케이블카요금 운영시간 등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발왕산 케이블카 운영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0월 30일 금요일부터 11월 27일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로, 하행마감은 오후 7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스카이워크의 경우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개방을 합니다.


위치는 용평리조트 드래곤프가자 2층이며, 발왕산 케이블카요금은 대인 왕복 25,000원/편도 21,000원, 소인 왕복 21,000원/편도 17,000원이라고 해요.



매주 월요일은 휴장일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소인은 36개월 이상부터 13세 이하까지입니다.


상기일정은 날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10월 26일부터 10월 29일까지는 케이블카 집중 정비가 있어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위는 발왕산 케이블카요금 할인에 대한 안내입니다. 용평리조트 회원은 회원 본인 포함 4인까지 50% 할인되고요,


장애인은 본인 포함 동반 1인 40% 할인, 만 70세 이상 경로는 30% 할인됩니다.


그리고 KB국민/신한/비씨카드는 동반 4인까지 20% 할인, 지역주민은과 국가유공자는 해당 증명서 제시시 20% 할인, 전자상품권 20% 할인,


객실투숙객은 투숙객에 한해 15% 할인된다고 해요. 입장료에 한하며 모든 할인은 중복적용이 불가합니다.



위는 용평리조트 위치 안내도인데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드래곤프라자 2층에서 발왕산 케이블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용평리조트 시설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발왕산 케이블카요금 및 위치에 이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첫번째로, 발왕산 케이블카의 이용시간입니다. 발왕산 케이블카는 국내 최대 길이 7.4KM의 케이블카로, 우리나라에서 12번째로 높은 해발 1,458M 발왕산 정상 드래곤캐슬 하차장까지 편도 18분 정도 소요된다고 해요.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지 물으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다중 이용 시설물이라 쾌적하고 즐거운 이용을 위해, 탑승 시 커피/음료 등 음식물 반입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발왕산 케이블카요금 및 여러가지 정보를 안내해드렸는데요, 도움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에서 마무리짓도록 할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