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반값택배 가격 조회 이용방법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직접적인 만남이 어렵다보니, 택배로 물건을 보내는 일이 더욱 많아진 것 같은데요,


회사에서 계약택배를 보낼 때는 몰랐는데 개인으로 택배를 보내려다 보니 생각보다 택배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더라고요.




작은 박스 하나 보내는 데도 기본요금이 있어 부담이 되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 더 저렴하게, 간편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는 방법 gs반값택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gs반값택배란? gs25 물류 인프라를 활용한 새로운 배송 서비스로, 국내 유일 공휴일 배송 가능하며 가장 저렴한 택배서비스입니다.


gs인프라를 통해 gs25 지점에서 gs25 지점으로 택배를 보낼 수 있는데, 말 그대로 택배비를 반값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gs반값택배 가격과 서비스 제공지역, 배송기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gs반값택배는 내륙지(도서/제주지역 제외)와 제주도로 나뉘는데요, gs반값택배 가격은 0~500g 1,600원/~1kg 1,800원/~10kg 2,100원입니다.



내륙지는 제주도 및 도서지역 제외 gs25점포, 제주도는 제주도gs25점포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배송기간은 내륙지의 경우 수거 후 3일 이내, 제주도의 경우 수거 후 2일 이내라고 해요.



위는 gs반값택배 이용절차입니다. 우선 접수는 비회원/회원으로 접수가 가능한데요,


접수 시 중량측정과 배송정보 입력 및 도착점포를 선택하시면 운임을 확인하여 운송장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을 확인해보면, gs반값택배의 접수 마감 시각은 오전 9시라고 하고요,


접수 가능 물품은 중량 10kg이하, 세변의 합(가로+세로+높이)이 1.0m 이하, 물품가액이 50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모든 택배 상품은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게 박스로 포장하셔야 하는데, 안내사항과 같이 포장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택배기사 수거 시 잡화거부될 수 있습니다.


또한 김치 및 반찬류, 한약류, 과일류, 서신서류는 접수를 금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gs반값택배 배송과정입니다. 상품흐름을 보시면 보내는 분이 gs25에 접수를 하시면 gs25에서 물류센터로 택배집하를 하여 허브센터-물류센터를 거쳐 상품이 배송됩니다.


주문정보를 보시면 접수 후 gs25에서 CVSNET 본사로 접수정보가 전달되며, CVSNET 본사에서 허브센터로 집하요청, 허브센터에서 CVSNET 본사로 집하정보, 배송완료 정보 등이 전달된다고 하고요, 화물추적이 가능하다고 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